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OST의 첫 번째 주자가 된다.
더보이즈는 지난 25일 공개된 SBS ‘라켓소년단’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OST로 목소리 일부가 깜짝 공개, OST 참여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금처럼’은 EXO 백현이 부른 ‘청춘기록’ OST ‘나의 시간은’을 작업한 HONEY NOISE가 작곡을 맡았다. 희망차고 역동적인 기타 리듬과 밝고 신나는 락 장르의 이 곡은 드라마 속 ‘라켓소년단’ 멤버들의 배드민턴에 대한 열정을 담은 사운드로 완성돼 작품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보이즈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음색은 드라마 속 명장면에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이들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 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 드라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보훈 작가와 ‘피고인’,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조영광 PD가 특급 만남을 이뤄 화제가 된 이 드라마는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 SBS는 물론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3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