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별 총 2장씩 공개된 이번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위아이만의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다. 먼저 트레일러 영상 때부터 강렬한 블루 헤어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장대현은 나른하면서도 짙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김동한은 핑크빛 헤어와 베이지 계열의 실키한 의상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했다. 긴 머리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한층 더 성숙한 느낌을 머금은 유용하는 화려함의 정점을 찍으며 곧 베일을 벗을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김요한은 부드러운 시선 속에 단단하게 자리 잡은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렌지 빛 헤어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강석화는 크리스탈 볼과 각종 유리 공예 사이에서 오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준서는 깊은 눈매만으로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겨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는 위아이가 선보여온 ‘IDENTITY’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올해 2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연이어 발매하며 ‘4세대 신흥 강자’로 입지를 굳혔다.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한 위아이는 이번 신보를 통해 위아이만의 확고한 음악적 정체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은 물론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추며 매 앨범 발전하는 모습을 증명한 만큼 위아이를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