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아파트 '하산동 광산 한국아델리움', 지난 20일 주택홍보관 오픈

입력 2021-05-27 15:20  


최근 광주지역 아파트 시장에서도 조망권이 뛰어난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입주 아파트에서도 조망권 여부에 따라 높은 프리미엄과 더불어 활발한 매매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광산구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의 경우 영산강등 국가하천 조망 여부에 따라 높아지는 선호도는 물론 실거래가 역시 기준층에 비해 훨씬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며 본격 공급에 나선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하산동 광산 한국아델리움` 또한 특급 조망 프리미엄을 가진 단지로 뛰어난 자연 조망권을 선호하는 예비거주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당단지는 외측 세대의 경우 전 방향 최소 가시거리가 무려 5km에 달해 영산강은 물론 황룡강, 지석천 등 광주광역시에 속한 주요 국가하천 자연녹지의 특급 조망프리미엄을 확보할 수 있어 사시사철 각각 다른 특유의 아름다운 자연조망까지 즐길 수 있다.

`하산동 광산 한국아델리움`의 사업개요를 살펴보면 광주광역시 하산동에 위치하며 지하2층~최대 지상20층, 총 8개동 361세대규모이다. 또한 단지의 대부분이 남향위주 배치로 쾌적한 실내 환기는 물론 뛰어난 채광을 자랑한다. 공급면적을 살펴보면 77㎡를 비롯해 84A / B / C 총 4가지 타입으로 실거주자 사이에 많은 관심을 받는 중형면적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주변 주요 생활권과의 빠른 접근성으로 편리한 생활환경도 눈 여겨볼 만하다. 선운1,2지구와 송정, 빛가람혁신도시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는 주변 주요 생활권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특급 트리플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자랑한다. srt와 ktx 열차 이용이 가능한 송정역이 단지에서 10분 거리이며 지하철 1호선과 (평동역, 도산역)13번 국도를 이용한 광주 전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서광산IC, 본덕IC 등의 접근성이 빨라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학군 또한 이용하기 편하다. 도보 2분 거리에 동곡초등학교가 위치하며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을 통해 보문고, 호남대, 동신대학교 등을 통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다. 최근 아파트 수요자 층의 높은 관심거리 중 하나인 직주근접 또한 매우 뛰어나다. 해당현장은 광주산업기반을 책임지는 주요산단인 평동산단과 빛그린 산단, 에너지밸리, 남구도시첨단 산업단지 등을 차량으로 1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 인근 산업단지 근로자들에게 최적의 직주근접 환경을 제공한다.

이처럼 여러 장점을 갖추고 있는 `하산동 광산 한국아델리움`의 주택홍보관은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착순 계약세대에 한해 에어컨 및 중문 무상제공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