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가 2학기부터 전 학년의 전면 등교를 위한 로드맵을 발표할 예정이라 밝혔다. 여전히 우려되는 부분은 남아있지만 학부모들는 아이가 학교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지, 뒤처지지 않는지 등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남은 시간 동안 학교 공부 진도를 따라잡을 수 있는 다양한 학습 방법 중 초등인강이 한 가지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는 학습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재미있는 개념 강의로 과목별 학교 공부에 도움을 주고 있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
국어부터, 영어, 수학, 사회, 과학까지 초등학교 과목을 학년별로 모두 공부할 수 있는 밀크T는 각 과목, 단원별 학습이 구성 되어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로 학습 워밍업 후 주제 중심의 학습과 단원평가로 마무리할 수 있다.
밀크T 초등은 학생들이 공부에 부담을 가지지 않도록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는 시간표 학습을 진행한다. 관리선생님의 추천에 따라 과목이 배정되며, 이를 통해 전 과목을 학습하다 보면 저절로 공부 습관이 길러지는 구조다.
뿐만 아니라 학교 진도보다 2주 빠른 예비학습으로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며, 학교별 진도에 맞춰 학습 진도를 맞춤 조정할 수 있다. 어느 정도 학습에 대한 습관이 잡히면 스스로 학습 계획과 목표를 설정한다. 학습 후에는 결과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고 성취도에 따른 보상으로 학습의욕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실제 학습생들도 인터뷰를 통해 초등인강 밀크T에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 학습생은 "밀크티 오늘의 학습으로 매일 공부를 하면 자연스럽게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느껴져요. 관리선생님도 항상 저에게 맞는 학습과정을 추천해주셔서 초등과외 받는 듯한 느낌도 들어요"라며 호평을 남겼다.
한편 초등학교 진도 따라잡기에 최적화된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현재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