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이 떠오르면서 레저와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생활형숙박시설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레저그룹이 운영사로 참여하는 `정동진 솔라뷰`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운영사인 소노호텔앤리조트는 대명리조트의 새로운 이름이고, 대명리조트는 국내 대표 레져 기업 중 하나로, `정동진 솔라뷰`를 직접 운영하여 다른 상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브랜드 인지도가 확보, 성수기는 물론 비수기에서도 꾸준한 수요를 확보할 예정이다. 또한 분양자들에게 다양한 레져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오랜 역사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적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인피니티풀, 실내 서핑장, 중정 공연장, 옥상정원 등 재방문을 유도하는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완비했다.
솔라뷰의 부대시설과 커뮤니티를 호텔급으로 갖춘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일반적인 숙박 시설과는 다르게 취사 시설이 객실 내부에 따로 배치되어 있어, 주거 시설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호텔급 부대시설과 함께 편의점이나 카페, 세탁실 등을 갖추어 원스톱으로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의 만족도와 선호도가 높다.
솔라뷰는 정동진의 관광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 반경 근접거리에 정동진 조각 공원, 모래시계 공원, 해수욕장, 바다부채길이 위치해 있어 반경 내 유명한 관광지가 밀집해 있는 점도 장점 중 하나다.
특히 정동진역이 KTX 개통으로 서울에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청량리역에서 약 1시간 대로 도착이 가능하다. 또한 제2영동고속도로를 타고 동해안의 이동이 매우 편리해졌으며, 서울에서 양양 간 고속도로를 타고 쉽게 진입할 수 있고, 양양국제공항에서 해당 현장까지 50km 거리로 자동차로 40분 정도가 소요되는 등 다양한 교통편의가 확보되었다.
강원권 생활형숙박시설의 가장 큰 차이는 동해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지 여부다. 관계자에 따르면 "솔라뷰는 바다 조망권이 좋아서 안락한 세컨드하우스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 오션뷰가 돋보이게 하는 고품격 내부 설계 방식을 마련하여 꿈의 공간을 마련했고 특히 객실에는 훤히 트인 발코니를 설계하여 한결 더 업그레이드된 여유 있는 분위기를 느끼게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며 "아름다운 장관을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의 관심도는 더 높을 수밖에 없으며, 그 객실은 가격도 높게 측정되기 때문에 수익성 확보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최근 국내 여행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분양형 레지던스에 대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대규모 객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동진 솔라뷰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고품격 투자상품의 가치를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는 몇 안되는 곳이라 자부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