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드라마 ‘쉿! 그놈을 부탁해’ 출연 확정…김슬기X송지은X이주우X강율과 호흡

입력 2021-05-28 13:40  




배우 김민석이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 ‘쉿! 그놈을 부탁해’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유쾌한 활약의 쾌속 질주를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쉿! 그놈을 부탁해’는 KT가 엄선한 다양한 장르의 참신한 신작 드라마를 공개하는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의 첫 스타트를 끊는 작품으로 KT의 콘텐트 자회사 스토리위즈에서 운영하는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에서 연재된 동명의 소설 ‘쉿, 그놈을 부탁해(먼나무 작)’을 원작으로 한다. 인생에 되는 것이라곤 하나도 없던 세 여자가 우연한 기회로 세상의 빌런들에게 복수를 대신해 주는 네일샵 네메시스를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멜로로, 캐릭터 싱크로율 100%로 소화해낼 김슬기, 송지은, 이주우, 강율이 캐스팅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김민석은 얼굴 천재 쉐프 도도준(강율 분)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총괄 매니저이자 그와 항상 함께하는 찐베프 추남 역을 맡았으며, 도도준과 함께 네메시스의 세 여자들과 얽히게 되면서 작품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나공주(이주우 분)와 달콤 살벌한 로맨스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현재 방송 중인 ‘로스쿨’에서 미워할 수 없는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작품에 유쾌한 활력을 더하고 있는 만큼, ‘쉿! 그놈을 부탁해’에서 그가 선보일 유쾌한 활약의 쾌속 질주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민석은 드라마 ‘로스쿨’, ‘스타트업’, ‘슬기로운 의사생활’, ‘저스티스’, ‘톱스타 유백이’, ‘당신의 하우스헬퍼’, ‘나의 아저씨’, ‘애간장’, ‘최강 배달꾼’,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을 비롯해 영화 ‘선물’, ‘나의 특별한 형제’, ‘흥부’, ‘초인’, ‘부산행’ 등 브라운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탁월한 캐릭터 분석을 통해 차근차근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신선하면서도 든든한 존재감으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발휘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그가 ‘쉿! 그놈을 부탁해’를 통해 만들어 나갈 맹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김민석이 출연하는 ‘쉿! 그놈을 부탁해’는 28일 시작으로 IPTV ‘올레tv’, OTT 서비스 ‘Seezn’, 위성방송 ‘skylife’를 통해 VOD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종합예능채널 ‘SKY’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