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톡 쏘는 청량감으로 중무장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창한 날씨와 아름다운 배경이 펼쳐진 제주도 곳곳에서 여행을 즐기는 고스트나인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 벗어나 반전 매력을 발산한 이들은 마치 탄산음료 같은 청량함을 발산해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또한 파도를 타는 듯한 발랄한 안무와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 "널 그리다 잠 못 자" "우리 사랑을 펼쳤다" 등의 가사가 어우러져 고스트나인이 전할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인 `NOW: When we are in Love`는 지금 고스트나인이 느끼는 `사랑(LOVE)`에 대한 기록으로, 사랑에 빠졌을 때의 순간, 사랑하고 있는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밤샜다`는 사랑이 막 시작되는 순간의 풋풋함과 설렘을 고스트나인만의 언어로 표현한 곡으로, 신선하고 청량한 리듬의 변주가 일상적인 가사와 맞닿아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이 느끼는 사랑의 기승전결이 담긴 `NOW : When we are in Love`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