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홈카페족' 공략…전년보다 판매량 30% 증가

유오성 기자

입력 2021-06-01 11: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길어진 코로나19로 홈카페족이 늘면서 얼음정수기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판매가 전년 동기(1~5월)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확산한 홈카페 트렌드가 얼음정수기 소비 심리를 높인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 총괄이사는 "얼음정수기 판매증가는 정수기 시장에서 프리미엄급 제품의 선호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청호나이스는 6월 중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지배력을 더욱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