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여름 키캉스 위한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6-01 11:50  




콘래드 서울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가족 휴가를 위한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는 시원하고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와 함께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 3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 가장 큰 특징은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미션북이다. 미션북에는 객실 안 숨겨진 보물찾기 지령부터 호텔 곳곳에 마련된 열 가지 미션이 적혀져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간직할 수 있도록 앨범 형태로 제작됐다. 이 미션북을 통해 더욱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며 우리 가족만의 소중한 여름 추억을 앨범으로 간직할 수 있다. 체크 아웃 시 완성한 미션북을 제시하면 콘래드 서울 곰인형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에는 콘래드 서울 자체 제작한 키즈 에코백과 키즈 배스 로브, 콘래드 덕 등 콘래드 서울의 브랜드 굿즈를 비롯해 프랑스 유명 디자인 브랜드인 오마이의 파리, 뉴욕, 런던, 서울 등 세계 각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담은 컬러링 포스터와 워셔블 펜으로 구성된 OMY컬러링 키트 등 풍성한 구성의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본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키 제시 시 더 현대 서울의 제휴 키즈 매장에 할인,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중 패키지 이용 시에는 낮 12시 레이트 체크 아웃 혜택까지 더해 미식, 휴식, 체험, 쇼핑 등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여름 키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48평방미터의 넓은 객실 공간으로 퀸 사이즈 베드 두개로 구성된 트윈 객실은 여유로운 공간 덕분에 가족 고개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호텔과 연결된 IFC몰, 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 가까운 여의도 공원, 한강 공원과 여의도 63빌딩 등 호텔 주변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즐거움을 더해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