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2021 상반기 결산 맞이 6월 빅하트세일 실시

입력 2021-06-01 16:23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2021 상반기 결산을 맞아 6월에 대표 행사인 ‘빅하트세일’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빅하트세일’에서는 초특가 릴레이 ‘하트비트 특가’ 행사가 있다. 매일 한정수량 상품을 선보이며 삼성전자 무풍 에어컨, LG전자 제습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애플 맥북 등 대표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다. 대형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PC/IT품목, 비가전 등의 ‘상반기 결산 어워즈’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의 21년 상반기 상위 판매상품을 선정하여 삼성전자 갤럭시 탭, LG전자 해외직구 65인치 TV,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일룸 책상세트 등 인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여름맞이 에어컨 대전과 홈케어 대전도 개최된다. ‘빅하트세일’은 6월 1일(화)부터 6월 8일(수)까지 본 행사 기간 7일에 앙코르 할인 행사 하루를 더해 총 8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혜택도 강화된다. 먼저 모바일 앱에서 구매시 금액대별 L.POINT(엘포인트)를 최대 120만점 적립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구매 시에는 엘포인트 최대 1만 점을, 삼성카드로 L.pay 간편 결제 시에는 모델별로 엘포인트 최대 15만 점을 지급한다. 또 카드별 최대 10%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오늘의 핱딜’행사도 주목해볼 만하다. ‘오늘의 핱딜’은 ‘하이마트 딜’의 줄임말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타임특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행사다. 행사 모델별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시즌/인기 상품을 24시간 원데이 딜로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다. 에어컨 등의 시즌 상품 품목을 매일매일 다르게 선정하여 10~20개 한정 원데이딜을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하이마트 썸머마켓’을 오픈한다. 주차별로 여름가전과 여름 패브릭, 여름 생활용품 등 여름철 인기 아이템을 한정 특가에 선보이며, 상품과 어울리는 여름 인테리어 노하우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여름휴가 사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직접 활영한 아름다운 여행지 사진과 사연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등산/캠핑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2021년 상반기 결산을 맞아 6월에도 파격적인 특가와 재미있고 신선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바란다”라고 전했다. 혜택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