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日 라인뮤직 일간 차트 6일 연속 1위…강력한 존재감

입력 2021-06-07 11:20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라인뮤직 일간 차트에서 6일 연속 정상 자리를 지키며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6월 6일 자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발매 이튿날 1위에 오른 이 곡은 엿새째 1위 자리를 고수하며 ‘인기 롱런’을 예고했다.

‘혼돈의 장: FREEZE’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앨범부터 이어 온 ‘꿈의 장’ 시리즈 이후 새 시리즈의 서막을 올리는 앨범으로,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섯 멤버 모두가 신보 곡 작업에 참여, 본인들만이 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로 10대들의 공감과 지지를 얻으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의 위상을 각인시켰다.

이는 곧장 차트 순위로 이어졌다. ‘혼돈의 장: FREEZE’는 지난 1일(오전 8시 기준) 영국, 일본, 캐나다, 네덜란드, 브라질 등 전 세계 4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영국 ‘오피셜 앨범 다운로드 차트 톱 100(Official Album Downloads Chart Top 100)’에 19위로 진입했다. 또한, 타이틀곡은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올랐고, 영국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Official Singles Sales Chart Top 100)’과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톱 100(Official Singles Downloads Chart Top 100)’에 진입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