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상담 솔루션 강화…"옴니채널 서비스 지원"

유오성 기자

입력 2021-06-08 17:05   수정 2021-06-08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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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상담 채팅 솔루션 해피톡이 상담 솔루션 강화에 나선다.

해피톡 운영사 엠비아이솔루션은 옴니채널 솔루션 프레시데스크 연동을 통해 이메일 고객응대와 헬프데스크를 지원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해피톡을 이용하는 고객사는 채팅 상담을 비롯해 옴니채널 솔루션을 사용한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해 질 전망이다.

해피톡은 통신사, 금융, 쇼핑몰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2만개 이상의 기업들이 이용하는 채팅 상담 서비스로 고객사의 서비스품질 지수 개선에 공들이고 있다.

이재욱 엠비아이솔루션 대표는 "해피톡을 이용중인 고객사들이 별도의 옴니채널 솔루션을 이용하지 않고도 프레시웍스를 연동해 확장된 고객경험 관리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계속해서 글로벌 솔루션들과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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