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 인정 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에 비오틴, 판토텐산 등 함유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이 새롭게 선보인 ‘에버콜라겐 블랙’이 오는 9일(수) GS홈쇼핑의 <최은경의 W>를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에버콜라겐 블랙은 체계적인 자기 관리를 통해 당당한 자신감을 갖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된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20년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현대인들이 가진 각기 다른 고민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개발되었으며, 특히, 각각의 원료가 가진 우수성이 눈길을 끈다.
에버콜라겐의 핵심 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기본으로, 프랑스산 비오틴, 영국산 판토텐산, 미국산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비오틴의 경우 일일섭취량의 약 8,333%인 2,500㎍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현재 국내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제품 중 최다함량이다.
또한, 맥주효모를 비롯해 L-시스틴, L-메티오닌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비오틴, 맥주효모 등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블랙은 두피부터 온몸의 피부 건강 관리는 물론, 풍성한 에너지까지 섭취 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배합한 남녀 모두에게 반가운 제품이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에버콜라겐 블랙’은 핵심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콜라겐 제품을 과학적인 배합으로 선보여온 뉴트리만의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이다.”며, “보통 콜라겐의 경우 여성이 주로 섭취하는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나, 남성도 건강을 위해 평소에 섭취하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버콜라겐 블랙 제품을 시작로 남성 콜라겐 시장에 진출해 에버콜라겐을 남녀 누구나 섭취하는 대한민국 필수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에버콜라겐 블랙’의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은 GS홈쇼핑 <최은경의 W>를 통해 오후 9시 30부터 80분간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