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맥주 경쟁…GS25, CU '곰표' 잡는 제품 출시

입력 2021-06-10 09:18   수정 2021-06-10 09: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편의점 GS25가 맥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북유럽 스타일의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한 상품으로 `노르디스크 맥주`다.
제품은 여름철에 인기가 많은 라거 타입으로 100% 몰트에 고급 노블홉을 사용했다.
생산은 오비맥주의 수제 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가 맡았다.
캔 디자인은 노르디스크 특유의 베이지색 바탕에 브랜드 상징 격인 북극곰을 전면에 그려 넣었다.
1901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노르디스크는 혁신적이고 세련된 제품 특성과 북유럽 느낌의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앞서 편의점 CU가 지난 5월 대한제분과 손잡고 선보인 `곰표 밀맥주`가 큰 인기를 누리며 품절 대란까지 벌어진 상황에서 GS25의 노르디스크 맥주가 편의점 수제 맥주 시장에서 경쟁 구도를 이룰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연합뉴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