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모든아빠 줄리아루피, 신제품 '르 레스쁘띠 뉴 쿠잉버터'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입력 2021-06-10 16:22  


㈜세상의모든아빠(대표 오경환)가 아이를 위한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유아화장품 브랜드 줄리아루피(JULIEALOOPY)에서 신제품 `르 레스쁘띠 뉴 쿠잉버터(Le L`esprit New Cooing Butter)`를 출시한 가운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6월 10일(목) 오전 11시부터 13일(일) 오전 11시까지 단 4일간 줄리아루피 자사몰을 통해 시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줄리아루피 르 레스쁘띠 뉴 쿠잉버터를 최대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식물유래 유산균 홍시바이옴을 비롯해 EWG ALL GREEN 등급의 순한 44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과 효능을 2배가량 업그레이드한 `바르는 유산균`으로서 보습크림, 진정크림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건강하고 촉촉한 수분 밸런스를 위해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에서 유래된 Glucose와 Xylitol을 결합한 AQUAXYL 수분 홀딩 설계를 적용했다. 실제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실험한 결과,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지속력)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 ▲피부 장벽, 표피 보습, 피부 깊은 보습, 복부 부위 피부결 개선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의 일시적 완화 효과 등에 대한 성과를 증명한 바 있다.

르 레스쁘띠 뉴 쿠잉버터는 엄마부터 아이까지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부터 텍스처, 안전성 등의 요소를 꼼꼼히 따져가며 설계했다. 민감한 얼굴은 물론, 붉은선 이 생기기 쉬운 복부나 허벅지, 가슴 등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바디오일을 섞어 사용해도 풍부한 보습을 느낄 수 있다.

줄리아루피(JULIEALOOPY) 관계자는 "다수의 시험 결과를 통해 당사 제품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적합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 연구 자료를 바탕으로 제품 품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해나갈 계획"이라며, "출시 전 2개월 동안 유명 맘카페를 통해 적극적인 체험 활동을 펼쳤으며, 그 결과 높은 선호도와 신뢰도를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공간을 조성해 신뢰를 쌓아갈 것이며, 더 나아가 회사 슬로건에 맞게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끊임없이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상의모든아빠 오경환 대표는 이번 신제품에 대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신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구입은 `줄리아루피(JULIEALOOPY)`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