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라비(RAVI)가 더블 타이틀곡 ‘꽃밭(FLOWER GARDEN)’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그루블린은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의 더블 타이틀곡 ‘꽃밭(FLOWER GARDE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카디건(CARDIGAN)’ 뮤직비디오에서 총을 맞은 라비가 꿈에서 깨어나면서 시작된다.
라비는 ‘꽃밭(FLOWER GARDEN)’이라는 곡명에 걸맞게, 꽃들이 만개한 공간에서 흩날리는 꽃잎을 바라보거나, 꽃꽂이를 하는 등 자유로운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화려한 꽃들의 색감과, 꽃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카메라 구도는 세련된 영상미로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더블 타이틀곡 ‘꽃밭(FLOWER GARDEN)’은 꽃의 여리지만 고귀한 매력과 향기로움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눈에는 봄의 생기가 돈다는 감정을 ‘꽃’과 ‘꽃밭’에 비유했다.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는 발매와 동시에 해외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0위 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 미국 아이튠즈 힙합 차트에서 30위를 차지하며 힙합 아티스트로서 글로벌한 존재감을 뽐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