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쿠잉이 새 앨범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될 쿠잉의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전곡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우와!!!’를 비롯해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 ‘레이니 데이(Rainy Day)’, ‘오마가시’, ‘꽃의 고백’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쿠잉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공개 콘셉트 포토와 함께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쿠잉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 곡 ‘우와!!!’는 풋풋하고 장난스러운 연인과의 다툼을 ‘우와’라는 감탄사로 재치있게 표현한 곡으로 쿠잉만의 유니크한 사운드 질감이 돋보인다. 로파이 재즈에 힙합 비트를 크로스 오버시킨 생동감 있는 경쾌한 사운드는 무더운 여름 새로운 설레임을 선사해 주게 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이제 막 자신의 음악을 들려주기 시작한 쿠잉이 자기 자신에게 하는 이야기이자 아직은 어린 꽃들에게 전하는 이번 앨범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 재즈 풍의 피아노 연주가 매력적인 ‘레이니 데이(Rainy Day)’, 쿠잉이 생애 처음으로 도전한 랩 플로우가 재미있는 감탄사 oh my gosh를 위트 있게 바꾼 ‘오마가시’, 이번 앨범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한 80년대 브리티시 락에 기반을 둔 ‘꽃의 고백’까지 총 다섯 곡을 수록했다.
‘동화’ 연작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쿠잉은 그 첫 발걸음인 ‘Baby Flower’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로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 리스너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앨범은 쿠잉이 전곡 모두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하여 한층 더 성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주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쿠잉의 첫 번째 EP ‘Baby Flower’는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