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에게 거절당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안은진, .박지연과 다정한 모습 목격 '충격'

입력 2021-06-18 08:50  

“김대명에게 거절당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안은진, .박지연과 다정한 모습 목격 '충격'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안은진이 여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안은진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앞서 시즌1에서 일도, 사랑에도 열정적이던 그는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과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많은 이들을 사랑을 받은 인물.

지난 17일 방송에는 의사로서 한층 더 성장하는, 그리고 석형(김대명 분)을 여전히 짝사랑 중인 추민하(안은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하는 좌절했다. 지난 시즌에서 민하는 석형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던 터. 하지만 석형은 민하의 데이트 신청을 거절했고, 민하는 씩씩하게 혼자 밥을 먹는 모습으로 짠함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병원으로 복귀하던 민하는 응급실에서 다정하게 나오는 석형과 신혜(박지연 분)을 목격했다. 이때, 석형이 자신을 볼까 다급하게 뒤를 도는가 하면, 상처받은 듯 우두커니 서있는 민하의 모습은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민하의 좌절은 계속됐다.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석형에게 혼이 나자 “전 어떻게 경험하지 않은 건 하나도 알지 못할까요”라며 자신의 어리석음을 자책한 것. 특히, “의사로서 재능도 없고, 실력도 없고, 머리도 나쁘고. 빵점이에요”며 자조 섞인 말을 내뱉는 민하의 힘없는 모습은 그동안 밝기만 했던 모습과 상반되며 안타까움을 배가시키기도.

하지만 민하는 좌절은 해도 절망하진 않았다. 조기양막파수 산모를 통해 의사의 마음가짐과 판단에 따라 환자의 차팅이 극과 극으로 바뀐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민하는 석형을 찾았다. 하루에 질문을 하나만 하라는 석형의 말에 잠시 고민하던 민하는 낮은 확률을 선택했던 이유를 물었고, 석형의 진심 담긴 대답에 깊은 생각에 잠겼다.

또한 민하의 돌직구는 여전했다. “12시가 넘어서 새로운 질문이 형성됐어요. 오늘 치 질문 지금 써도 돼요?”라며 특유의 능청스러움으로 운을 뗀 민하는 이어, “윤선주 교수님 따님이랑 무슨 사이세요?”라고 단도직입적인 질문을 던진 것. 이에, “전 와이프”라는 석형의 쿨한 대답에 안심한 민하는 또다시 저녁 약속을 잡으려고 노력했지만 단칼에 거절당했다.

이처럼 안은진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변함없이 일도 사랑도 앞만 보고 달리는 밝고 건강한 매력의 추민하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 특히, 좋은 의사로서의 성장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부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당당함까지 지닌 추민하를 디테일한 표현력과 섬세한 내면 연기로 고스란히 담아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안은진이 앞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