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처음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9일 오전 0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이들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위한 스페셜 버전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과 또 하나의 깜짝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다섯 멤버는 진솔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달 31일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으로,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다.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혼돈의 장: FREEZE’는 6월 19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오르며 데뷔 3년 차 K-팝 그룹이 세운 성적으로는 역대 최고 기록을 작성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 ‘빌보드 글로벌 200(미국 제외)’ 107위, ‘빌보드 글로벌 200’ 168위에 올랐고, 스포티파이(Spotify)의 ‘글로벌 톱 200’ 차트에서도 지난달 31일부터 6월 10일까지 11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으로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포함해 국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 자체 최다 관왕 기록을 세웠다.
한편,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연일 기록을 쓰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8일 KBS2 ‘뮤직뱅크’, 2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Magic’ 무대를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