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열일 행보’ 백아연, 여름 컴백 예고→`온에어 스핀오프` 공연 출연 확정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18 14:30  

‘반가운 열일 행보’ 백아연, 여름 컴백 예고→`온에어 스핀오프` 공연 출연 확정




가수 백아연이 `온에어 SPIN-OFF`에 합류한다.

백아연은 오는 30일 개막하는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SPIN-OFF`에 DJ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온에어 SPIN-OFF`는 지난 3월과 4월 공연된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에서 관객과 시청자들의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라디오 씬을 재구성한 팬 소통 중심의 공연이다.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에 맞춰 `달달한 라디오`의 `달달 초대석`, `꿀떡 흥신소`, `달고나 극장`, `별사탕 오락실`, `꿀단지 우체통` 등 스타와 팬들을 끈끈하게 이어줄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됐다.

백아연은 극중 `달달한 라디오`의 DJ를 맡아 글로벌 팬들과 새로운 방식의 소통을 펼치며 특유의 청아한 음색, 가창력과 연기력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그간 활발한 음악 활동 속에서도 백아연은 뮤지컬 `신데렐라`, VR 뮤지컬 영화 `안나, 마리`,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휘해 왔다. 이번에는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라는 색다른 형식의 무대에 도전하는 백아연이 또 어떤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올 여름 펼쳐질 백아연의 열일 역시 관심을 모으는 대목이다. 백아연은 올해 초 故 김현식 리메이크 음원 `변덕쟁이`와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집에만 있었지`에 참여한 데 이어 여름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신곡 발매와 `온에어 SPIN-OFF` 출연으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백아연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백아연과 유빈, 원호, 세준·허찬(빅톤), 손동표(미래소년) 등이 출연하는 `온에어 SPIN-OFF`는 오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되며, 오프라인은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글로벌 공연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