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유겸이 `네 잘못이야`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AOMG는 22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난 17일 발매된 유겸의 첫 솔로 EP 앨범 `Point Of View: U (포인트 오브 뷰: 유)`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Feat. GRAY)`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겸은 뮤직비디오 속 갈색 재킷 착장으로 `네 잘못이야`에 맞춰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유겸의 매력적인 무드가 영상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유겸은 영상 초반 혼자서도 넓은 공간을 꽉 채우며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고, 이어 등장한 댄서들과 함께 `네 잘못이야` 퍼포먼스를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이번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앞서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컴백 무대를 통해 공개된 `네 잘못이야`의 세련된 안무와 동선을 더욱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다. 유겸은 특유의 깔끔하면서도 파워풀한 춤선으로 `네 잘못이야` 퍼포먼스의 디테일과 포인트를 살렸다.
유겸이 그레이와 함께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네 잘못이야`는 트렌디한 비트가 돋보이는 트랙이다. 상대에게 자꾸만 마음이 끌리는 상황을 "다 네 잘못이야"라는 색다른 화법으로 풀어냈다.
특히 유겸의 감미로운 음색과 감각적인 창법 및 퍼포먼스가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월 AOMG에 합류한 유겸은 처음 선보이는 EP 앨범에서부터 자신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오롯이 보여주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에 음악 방송 무대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겸의 음악적 색깔과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유겸이 `네 잘못이야` 활동을 또 어떤 다양한 방식으로 펼쳐 나갈지 기대된다.
유겸은 활발한 `네 잘못이야`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과 계속해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