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밴드 퍼포먼스 영상으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원위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Planet Nine : Alter Ego)의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 밴드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청명한 하늘 아래, 신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의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원위의 모습이 담겼다. 각기 다른 개성을 살린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원위는 기찻길 위에서 열정적인 밴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칼군무를 연상케 하는 헤드뱅잉과 발을 구르는 퍼포먼스로 돈독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섬세한 음악과 대비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뛰어난 완급 조절을 선사하며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멤버 강현의 자작곡인 신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은 비가 올 때만 찾아오는 ‘너’를 생각하며 항상 비가 내리기만을 간절히 바라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원위만의 자유로운 화법으로 너와 나의 만남이 우주를 움직이는 운명적인 만남이자 필연이었음을 노래한다.
특히 중독적인 기타 라인 위로 물결치듯 내리는 드럼 소리가 마치 빗속에 있는 것처럼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어우러진 원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잔상처럼 진한 여운을 안긴다.
한편, 원위는 신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의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