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노브레인과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최고의 하모니를 예고했다.
지난 22일 노브레인(정우용, 이성우, 정민준, 황현성)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공식 SNS를 통해 노브레인과 안예은이 함께한 ‘異色旗歌(이색기가)’ 프로젝트 콜라보 싱글 ‘나는 우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 영상 속에는 서로를 향해 비스듬히 마주 앉은 채 감성에 푹 빠진 듯한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와 안예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앞서 1분 미리듣기 영상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나는 우주’ 하이라이트 한 소절이 흘러나와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성우와 안예은은 독특하고 독보적인 음색으로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이며 곧 베일을 벗을 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는 우주’는 노브레인과 안예은이 ‘음악’이라는 매개체 하나로 서로에게 스며드는 ‘異色旗歌(이색기가)’ 프로젝트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이다. 담백하고 힘 있는 보컬과 관악기 느낌을 가미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안예은이 작사·작곡을, 노브레인이 편곡을 맡았다.
모두가 힘든 시기, 음악을 듣는 동안은 우주를 유영하는 느낌을 받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만큼 ‘나는 우주’는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노브레인과 안예은이 참여한 콜라보 싱글 ‘나는 우주’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