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콘텐츠 전문 제작·유통사 오디언(대표 김용호)이 판타지 스릴러 오디오북 `맥베스`와 `지킬 앤 하이드`를 오는 27일과 7월 4일 12시 CGV 송파에서 연속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오북 극장 상영은 오디언과 CGV가 협업하여 진행 중인 `극장형 오디오북`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네이버 자회사인 오디언은 CGV와의 콜라보를 확대하여 관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타입의 극장형 오디오북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7일 개봉하는 `맥베스`는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가장 화려하고 잔인한 작품이다. 달콤한 예언과 부추김에 빠져 왕을 시해한 주인공 맥베스가 공포와 절망 속에 갇혀 무분별하게 죄를 더하며 파멸해 가는 과정을 그렸다. 홍진욱, 박종희, 유경선, 류한수, 김연아, 채정우 등 국내 최정상 성우들의 열정적인 연기와 노래, 전율하는 사운드가 어우러져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린다.
다음 달 4일 상영되는 `지킬 앤 하이드`는 19세기 영국 스코틀랜드 태생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대표작으로 인간 내면에 자리 잡은 선과 악, 그 본성에 엮인 위태로운 사랑과 위험한 게임을 다루고 있다. 김승준 성우를 비롯해 최재호, 사성웅, 윤성혜, 박종희, 유경선, 전윤경 성우의 소름 끼치는 연기와 풍부한 사운드 효과가 더욱 박진감 넘치는 오디오북을 완성해냈다.
올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2편의 오디오 뮤지컬은 CGV송파 스피어X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송파 스피어X는 틸팅 스크린과 레이 백 좌석, 플렉사운드(Flexound) 시스템을 적용하여 개별 좌석마다 생생한 음향을 제공한다. 특히 플렉사운드는 좌석별 빌트인 개인 증강 사운드 시스템으로 좌석마다 최적의 서라운드 존을 형성해 독자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편, `맥베스`와 `지킬 앤 하이드` 오디오 뮤지컬의 티켓 가격은 1만 4천 원으로, 상영 일정 및 예매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