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막내즈’ 류수정, 정예인이 뭉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지난 22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류수정, 정예인의 유닛 커버를 예고했다.
류수정과 정예인은 ‘울림 더 라이브’ 시즌 4에서 태연의 ‘왓 두 아이 콜 유(What Do I Call You)’ 유닛 커버 영상으로 절정의 시크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류수정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피치스(Peaches)’ 스페셜 클립 영상을 통해 스타일링부터 편곡, 연주까지 작업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완벽 아티스트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또 정예인은 MBC ‘복면가왕’과 ‘울림 더 라이브’ 시즌 2에서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내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서 유닛 무대를 꾸미게 된 류수정과 정예인이 ‘음색 맛집’ 러블리즈의 ‘막내즈’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무대를 펼쳐낼 수 있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히든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보컬뿐만 아니라 댄스 커버도 선보이며 듣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류수정, 정예인이 선보이는 ‘왓 두 아이 콜 유(What Do I Call You)’ 커버 영상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