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2022년 국가직·지방직 대비 '9급 합격완성반' 개강

입력 2021-06-25 15:44  


2022년부터 9급 공무원 시험이 개편된다. 개편되는 공무원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커리큘럼이 필요하다.

이에 공무원 학원 강의 및 공무원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공무원 강남역캠퍼스는 2022년 국가직, 지방직 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2022년 국가직/지방직 대비 9급 합격완성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2년 국가직/지방직 대비 9급 합격완성반`은 오는 7월 12일(월)에 개강해 국가직 대비 10개월반은 2022년 4월까지 진행되고, 지방직 대비 12개월반은 6월까지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문제풀이, 단원별 예상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다.

`9급 합격완성반`은 합격생들의 합격 패턴을 연구해 단기 합격을 위한 독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철저한 복습과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한 강사진과의 스터디가 있다. 강사진이 직접 스터디를 진행하고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수업 중 궁금했던 사항을 물어보고 답변받을 수 있으며, 수업 이후 중요한 개념을 정리하고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다음으로 수험 전문가 담임 선생님의 1:1 학습관리, 출결관리, 성적관리를 제공한다. 중도 포기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하게 출결을 체크하고, 과목별 약점 보완을 위한 Daily, Weekly, Monthly 테스트와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성적을 기반으로 1:1 상담도 진행하며, 각종 문제풀이를 통해 취약 부분도 파악할 수 있다.

수험생들이 하루 7시간 이상 순공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자습실과 사물함을 제공한다. 자습시간 중에는 무단이탈이 금지이며, 학습에 방해되는 행위를 금지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2022년 국가직/지방직 대비 9급 합격완성반`은 자신에게 맞는 강사진을 직접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다. 공무원 국어 신민숙, 양효주, 공무원 영어 김철용, 공무원 한국사 김승범, 윤승규 등의 강사진이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필기 합격 시에는 면접도 대비할 수 있도록 공무원 면접 1위 피티윤 강사의 면접 강의도 제공한다.

`2022년 국가직/지방직 대비 9급 합격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2021년 공무원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 상시로 진행되는 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 온·오프라인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군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됐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