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가 자작곡과 포토갤러리북을 결합한 신개념 컨텐츠를 선보인다.
매번 새로운 컨텐츠에 도전해온 온리원오브는 이번에 `unknown art pics 2.0 + Produced by [myself]`라는 타이틀로 팬들을 찾아간다.
`unknown art pics 2.0`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온리원오브의 소중한 추억을 담은 포토갤러리북이다. 정형화된 촬영 컨셉트가 아니라 마치 여행을 엿보는 자연스러운 컷들로 담았다.
`Produced by [myself]`는 멤버들이 직접 만든 자작곡을 담은 CD다. 지난 5월 Only, Of, One, 세 팀으로 나누어 프로듀싱 경연을 펼쳤던 3곡이 모두 발매된다. 준지와 리에(Only)의 `cOy`, 규빈과 유정(Of)의 `night flight`, 러브 나인 밀(One)의 `? (questiOn mark)` 등이다.
이미 유튜브를 통해 가이드 버전이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는데, 퀄리티를 높인 풀버전으로 정식 발매된다. 경연 당시 곡마다 1절만 공개된 상황에서도 `그룹이 표현할 수 있는 범주를 넘었다` `기존 그룹들에서는 들을 수 없는 음색` `꼭 정식 발매해달라` 등의 호평을 받아왔던 곡들이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unknown art pics 2.0 + Produced by [myself]`는 28일 오후 3시부터 7월 4일까지 케이타운포유, 사운드웨이브에서 예판을 시작한다. 유통은 지니뮤직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