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생활의료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 6회를 맞이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추천 관점에서 브랜드를 평가하는 조사다. 본 조사는 국내 소비자 1만 1천여 명을 대상으로 자신이 경험한 브랜드의 추천 의사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실시됐으며, 올해는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해진 만큼 SNS 채널을 통한 구전 효과까지도 측정했다.
이번 조사에서 세라젬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소비자의 강력한 추천을 받은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그동안 세라젬은 의료가전 `마스터 V4` 등을 통해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왔다. 또한 `홈 체험 서비스`와 정기 방문 서비스인 `세라케어 서비스`, 복합체험공간 `세라젬 웰카페` 등을 통해 제품 체험부터 사후 관리까지 모든 서비스 활동을 고객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고객 중심 경영에 본격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시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