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의 HMR 신제품인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졌으며, F-cook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을 출시 하였다고 전했다.
bhc는 지난 2월부터 창고43 브랜드로 론칭한 HMR 제품들의 호평에 힘입어 주력 사업인 치킨 메뉴로 HMR 시장 진출에 나섰다고 전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bhc 맛초킹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큐브 2종 `bhc 맵스터 닭가슴살 큐브`, `bhc 맛초킹 닭가슴살 큐브`는 수분 유출을 최소화한 방법으로 닭가슴살 본연의 육즙과 식감이 느껴지게 제작되어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7월 초까지 bhc 치킨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의 소스를 활용한 8종을 포함, 총 28종의 제품이 추가 출시될 계획이라 고객 선택의 폭이 넓다.
닭가슴살 HMR 4종은 2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쿠팡, 위메프, SSG닷컴, AK몰, 갤러리아몰, Hmall, NS홈쇼핑, 홈앤쇼핑 등 다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30일부터는 랭킹닭컴, 허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체계적이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 저칼로리 고단백질의 대표 식품인 닭가슴살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bhc의 우수한 R&D 기술을 접목한 닭가슴살 HMR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HMR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