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컨퍼런스콜서 日 뷰티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21-07-01 17:58   수정 2021-07-01 17: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브이티지엠피는1일 해외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컨퍼런스 콜을 통해 회사 비즈니스 및 일본 뷰티시장 진행상황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콜은 제프리스 도쿄 주관으로 메이저급 해외투자자들을 상대로 열렸으며, 일본 시장 공략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미 지난해 일본에서 직전 연도 대비 24% 매출 증대에 성공한 브이티지엠피는 올해 1분기에는 379% 성장을 기록하며, 빠른 속도로 일본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간판 제품인 ‘시카라인’을 중심으로 ‘라쿠텐’, ‘큐텐재팬’ 등 주요 판매 채널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분기 역시 좋은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기간 중 뷰티를 포함한 ‘전 카테고리 종합 랭킹1위’를 차지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화장품 업체들의 일본 수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이고, 그 중에서도 당사의 성장 속도가 가장 가파르다"며 "이미 일본 소비자들의 선호도 및 소비 형태를 잘 파악하고 있는 만큼 그에 적합한 신제품과 마케팅을 적용해 성장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