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비피코리아의 보니앤제이, 코스모뷰티 2021 참가

입력 2021-07-06 17:43  


글로벌 제약회사의 기술력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브랜드 보니앤제이(BONNY&J)에서 7월 2일 ~ 4일 삼성 코엑스(COEX)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서울 2021`에 참가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코스모뷰티)에서 보니앤제이는 65년 이상의 태반 기술력으로 만든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 9개의 해양추출물을 담은 버블리 화장품을 선보였다.

태반을 주원료로 한 고품질 프리미엄 브랜드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PLARECETA)는 피부의 건강과 활력을 위한 화장품으로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플라레세타 마스크팩과 콜라겐 마스크팩이 가장 주목을 받았다. 플라레세타 마스크팩은 플라센타(태반) 단백질과 어성초추출물,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을 부여하며 플라레세타 콜라겐 마스크팩은 프랑스산 마린 콜라겐 추출물 70%와 플라센타(태반) 단백질 3%, 천연 유래 화합물을 포함하는 피부 보호 조성물 특허성분,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하며 특허 받은 리드-핏 시스템(LEAD FIT SYSTEM) 바이오 셀룰로오스시트 사용한 프리미엄 팩이다.

필로플라(PILOPLA)는 병·의원 판매 제품 브랜드로 수분크림과 워터레이저 크림은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부여하며 여름에 끈적이고 무거운 질감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버블리(BUVLEY)는 하와이안 해양 심층수를 포함한 9가지 해양추출물과 100개 이상의 미량 원소를 함유한 미네랄로 구성된 제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다양한 해조류의 영양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한편 코스모뷰티는 화장품, 헤어, 에스테틱, 네일, 원료 등 다양한 화장품 관련 트렌드를 만나고 글로벌 시장의 판로를 넓히는데 주목받는 전시회이다. 또한 전시회 현장에서는 비대면 쇼핑 트랜드에 맞춰 ㈜제이비피코리아 및 코스모뷰티에 참가한 업체들과 함께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 자세한 ㈜제이비피코리아의 정보는 보니앤제이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