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Fun)한 여름 휴가 즐기기” 오크밸리, 오감만족 이색 여름 패키지 선봬

입력 2021-07-08 12: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프리미엄 종합 리조트 오크밸리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색 여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히 물놀이만 떠올리던 보편적인 여름 휴가가 아닌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색다른 시선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플라이 투 오크밸리’ 패키지가 있다. 객실 1박과 성주 공항의 경비행기 체험 최대 10% 할인권이 포함된 이 패키지는 광활한 오크밸리의 풍경을 땅이 아닌 하늘 위에서 바람을 온 몸으로 맞으며 스릴 넘치는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 경비행기 코스는 일 최대 6명 기준 30분 코스로 체험 가능하며 성주공항을 통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여행의 묘미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비큐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호텔이나 리조트의 객실 내에서는 바비큐 구이가 불가해 아쉬움이 생기기 마련이다. 오크밸리의 ‘바비큐 투 고’ 패키지는 이러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충족시키고자 오크뷰 레스토랑의 모듬 바비큐 플래터를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모듬 바비큐 플래터는 오크밸리만의 특제 양념으로 재워 구운 LA갈비, 훈제 닭다리, 새우와 소시지 구이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 됐다. 모듬 바비큐 플래터는 객실 배달이 가능해 창 밖으로 펼쳐진 초록빛 골프장 풍경을 배경 배경삼아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딜라이트 애프터눈’ 패키지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름 휴가 동안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객실 1박과 오크카페 3만원 이용권이 포함된 이 패키지는 무더위를 식힐 빙수 또는 갓 구운 베이커리를 곁들인 커피 한 잔과 함께 한 낮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해질 무렵 선선한 바람과 함께 여름 향기를 좀 더 즐기고 싶다면, 오크카페에서 와인으로 교환해 야외 피크닉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의 패키지 3종은 8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