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트렌드에 비대면 쇼핑이 지속되는 가운데,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가 `라방(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열고 여름 맞이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2일 오후 1시부터 현대H몰 앱에서 `랜선 현백쇼`를 실시하고 현대백화점 천호점 오프라인 기획전을 병행한다고 밝혔다.
`랜선 현백쇼`는 현대홈쇼핑의 온라인 쇼핑몰 현대H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SHOW핑라이브)`의 프로그램이다. 정기 휴점일을 맞은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동영상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판매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랜선 현백쇼`는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라이브` 코너에서 시청 가능하다.
씰리침대와 현대홈쇼핑이 협업한 이번 기획전은 매트리스 할인과 다양한 부가 혜택 등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다.
오는 12일 현대H몰 앱에 접속해 `랜선 현백쇼` 씰리 기획전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한 고객은 씰리침대의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당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 현대H몰 포인트 적립 ▲제휴 카드 결제 시 즉시 할인 ▲현대H몰 및 현대백화점 쿠폰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보네르(Bonheur)`가 있다. 프랑스어로 행복을 뜻하는 `보네르`는 씰리만의 포스처피딕 기술이 담긴 티타늄 스프링이 탑재되어 있다.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들어져 통기성과 흡수력이 좋은 텐셀 원단이 사용돼 여름철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준다.
`보네르(Bonheur)`는 수면 습관과 취향에 따라 단단한 쿠션감의 `보네르 펌(Bonheur Firm)`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 `얼루어2 BPS(Allure Ⅱ BPS)`, `클레이오3 플러쉬(Kleio Ⅲ Plush)` 등의 매트리스도 현대H몰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 행사장에 방문하면 씰리침대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창립 14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새로운 언택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현대홈쇼핑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홈캉스를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특유의 지지력을 기반으로 매트리스 본 고장 미국 시장에서 총 38년간 1위를 기록한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전문의와 협업하여 개발한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수면 솔루션으로 국내에서도 신혼부부를 비롯한 폭넓은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2021년 현재 국내에 약 12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서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