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 OST가 발매된다.
12일 TOON STUDIO 측은 "헤윰 작가의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의 OST를 발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낮에 뜨는 달`은 지난 2013년 연재를 시작해 2017년 200회를 끝으로 완결하기까지 4년 간 네이버웹툰에서 시대극 장르 1위를 고수한 인기 작품이다.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7억뷰를 기록하며 오랜 기간 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독자 평점 9.9점으로 흥행 파워에 이어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완결 이후에도 꾸준히 정주행을 이끌어 내며 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으로 불리는 작품인 만큼 `낮에 뜨는 달` OST 발매 소식이 더욱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특히 대가야가 멸망하는 시점과 현재를 오가며 1500년 간 얽히고설킨 두 남녀의 애절하고도 서늘한 `낮에 뜨는 달`의 사랑 이야기가 OST에는 어떻게 담길지 관심이 모아진다.
TOON STUDIO는 앞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스터디그룹`, `한림체육관`,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바니와 오빠들` 등의 작품의 OST 및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선보이며 독자와 리스너들을 잇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에 `낮에 뜨는 달` OST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 OS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