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키즈스쿨 `꾸그`를 운영하는 글로랑(대표 황태일)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라인 얼리버드 클래스를 오픈한다.
꾸그는 놀이학습 키즈 플랫폼으로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학습을 돕는다. 최근 6월, 매월 5만명 이상의 학부모가 방문하고 있으며 수학, 과학, 영어, 미술, 예술 심리 등의 융합 라이브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
방학을 맞이해 꾸그는 총 10가지 종류의 클래스를 단독 오픈하며 얼리버드 수강생 모집에 나서고 있다. 모집 중인 클래스로는 △브레드 이발소, 신비아파트 캐릭터 클래스, △국내 1호 문경수 과학탐험가와 함께하는 과학 특강 클래스, △어린이 경제신문과 진행하는 경재 클래스, △메타버스 클래스, △모닝루틴 꾸그 영어, △공부비법 특강 클래스, △뮤지컬 클래스와 꾸그 헬스, △로로로 학년별 교과 2학기 선행 클래스 등이다.
`메타버스 클래스`는 코딩 기초와 결합한 로블록스, 마인크래프트 등 수업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닝루틴 꾸그 영어 클래스`에서는 아침마다 30분씩 초등 영단어 100개 암기에 도전하게 된다.
`공부비법 특강`에서는 23만 유튜버 공부하는 의사의 긍정 에너지 토리파가 알려주는 초등 공부비법, 공부 습관을 길러주는 상위권 초등학습을 위한 플래닝 등이 진행된다. 그 밖에 `뮤지컬 클래스, 꾸그 헬스`에서는 놀이로 배우는 세계 명작 영어 뮤지컬을 배우며, 아침 운동으로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
`과학특강 클래스`는 문경수 과학탐험가와 함께 우주탐험 대작전을 떠나는 내용으로 꾸려진다. `경제클래스`의 경우, 어린이 경제 신문과 함께 초등 논술을 학습하며 `어린이 경제왕, 열두살에 부자가 된 카라보다 빨리 부자가 되는 법`, `문맹보다 돈맹 해결사` 등을 통해 경제에 대한 개념을 탑재하게 된다.
`로로로 학년별 교과 2학기 선행`에서는 로로로 시리즈가 라이브 클래스로 오픈, 학기 선행학습을 문제풀이나 단순 암기가 아닌 수필, 문학으로 융합해 새로운 방식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방학 특강 외에도 문해력 로드맵과 영재 로드맵 등의 개인별 클래스에 대한 큐레이션도 제공한다. 전문적으로 양질의 콘텐츠에 재미를 더해 체계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고, 부모들은 자유로운 시간이 보장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방학 내 가입하는 인원 전원에게는 4천원의 쿠폰도 지급을 한다.
특히 아이들이 가장 열광하는 국내 애니매이션 Top2로 `브레드 이발소,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활용한 클래스`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캐릭터 라이브 클래스로, 단독으로 오픈한다.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랜선 팬미팅도 한정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특별한 여름방학을 위하여 학부모와 아이들을 모두 만족시키고자 여러 과목과 영역 별에 따라 다채로운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상상력을 자극하며 흥미를 이끄는 클래스를 통해 아이들의 기억에 남는 여름방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