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Even of Day), 미니 2집 활동 성공적 마무리→첫 온라인 콘서트 준비 박차

입력 2021-07-19 11: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미니 2집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 활동을 성료하고 첫 온라인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3인으로 구성된 DAY6의 첫 유닛 DAY6 (Even of Day)는 7월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ight Through Me`를 발매했고, 18일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2주간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세 멤버는 이번 활동 내내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주, 가창 실력으로 `K팝 대표 밴드`로서 대체불가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명성을 드높였다. 특히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와 대비되는 청량한 사운드의 수록곡 `역대급 (WALK)` 무대까지 선사하며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Young K와 원필은 신보 전곡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DAY6 (Even of Day)의 새로운 음악색을 표현하기 위해 정성을 쏟았다. `뚫고 지나가요`를 필두로 `우린`, `역대급 (WALK)`, `네가 원했던 것들`, `비극의 결말에서`, `나 홀로 집에`, `LOVE PARADE`(러브 퍼레이드)까지 모든 수록곡에는 이들의 시도와 도전이 담겨 무궁무진한 음악적 역량을 재입증했다.

더욱 깊어진 음악성에 국내외 리스너들은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신곡은 발매 당일 벅스,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고 신보는 7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비롯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터키, 필리핀 등 해외 여러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 자리를 꿰찼다. 이어 11일 자 일본 최대 레코드숍인 타워레코드의 데일리 세일즈 차트 최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방증했다.

DAY6 (Even of Day)는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공연을 준비했다. 8월 8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의 비욘드 라이브 채널에서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DAY6 (Even of Day) : Right Through Me`를 유료 생중계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는 물론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이용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DAY6 (Even of Day)의 첫 온라인 콘서트로 의미를 더하는 `Beyond LIVE ? DAY6 (Even of Day) : Right Through Me`는 오늘(19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와 YES24(예스24)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 15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자체 콘텐츠 `DAY6 (Even of Day)의 여름소리` 티저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티저 속 멤버들은 Young K의 본명 강영현과 원필, 도운에서 차례로 한 글자씩 따서 만들어진 애칭 `강원도`에 따라 강원도로 떠났고 장작을 패거나 가마솥 앞에 앉아 불을 지피는 등 농촌 여름 나기에 나서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DAY6 (Even of Day)의 여름소리` 첫 화는 19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