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냉보온병 브랜드 마이베비가 오는 7월 22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로운 콰트로 에디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1세대 스타 쇼호스트인 유난희씨가 직접 PICK한 제품, 마이베비 텀블러는 2중 진공 3중 단열 방식을 통해 보냉보온력이 높였고, 다양한 용량과 색상까지 구비하고 있어 그날의 기분과 옷차림에 따라 제품을 고를 수 있는 `패션텀블러`로써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패밀리 세트`와 활용도가 높은 `대용량 세트`가 출시된다.
패밀리 세트는 마이베비 콰트로 캔틴 보냉보온병 390㎖ 퍼플&스카이블루, 290㎖ 코랄&그린 4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용량 세트는 740㎖ 화이트, 530㎖ 그린, 390㎖ 코랄 3종으로 가장 큰 용량 2가지를 포함하여 구성했다. 외에도 리하이디렉터 보틀 500㎖, 세척용 실리콘 브러쉬, 다용도 멀티타월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에서만 주어지는 특별 이벤트로 포토 상품평 입력시, 랜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마이베비 정품 20ℓ 방수백을 함께 증정한다.
한편 마이베비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외 1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중금속 및 비스페놀A 등의 유해물질 불검출 검사 기준을 통과했다. 방송 상품 기준 전제품 뚜껑에 캐리 핸들을 장착하여 휴대성이 용이하도록 개발하였으며 바닥면 실리콘 논슬립 패드 부착으로 텀블러가 쉽게 쓰러지지 않도록 설계하는 등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이베비의 새로운 구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2일 현대홈쇼핑 3시 4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