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이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건강하게 체중감량 하는 방법에 대해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연은 최근 10kg의 감량 후 지난 20일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만들어 토론회를 열였다.
그는 "제가 관리 받은 곳에서는 8법칙이라는 걸 한다. 일정한 수면시간, 일정한 식사량과 식사시간, 일정한 배출량과 활동량, 아침, 저녁 체중 체크, 주 3회 관리, 일정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라고 전하며 "가장 중요한 건 우리 몸에 필요한 건강한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결과 이승연은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에는 활기도 넘치고 피 검사를 받았는데 모든 수치가 완벽하게 정상으로 나왔다며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저탄고지 방법에 대한 질문에는 "저탄고지 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것만 못 먹겠어요. 제일 쉬운 게 영양소 있는 제대로 된 밥을 하루 세끼 먹는 거예요. 제일 간단하고 제일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이었다"며 "이제는 칼로리 시대가 아니예요. 영양소 베이스 시대예요"라며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방송을 보시는 분들이 현명하게 돌아가지 않고 고생 덜 하면서 살도 빼고 건강해 졌으면 좋겠다. 가장 중요한 건 건강이 최고입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