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021년 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 차트 휩쓸어…美 포브스에서도 집중 조명

입력 2021-07-22 16: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에이티즈(ATEEZ)가 2021년 상반기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World Digital Song Sales)’ 차트에서 맹활약해 주목받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21일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빌보드 월드 송 차트에서 가장 큰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에이티즈(ATEEZ Is Enjoying Their Biggest Year Yet On Billboard’s World Songs Chart)’라는 타이틀로 집중 보도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2(ZERO : FEVER Part.2)’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와 수록곡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으로 빌보드 3월 둘째 주 ‘월드 디지털 송 세일 차트’에 각각 6위, 16위로 동시 진입했다.

이후 한 달도 되지 않아 에이티즈는 일본 첫 정규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에 실린 곡 ‘스틸 히어(Still Here)’를 3월 다섯째 주 월드 디지털 송 세일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멈추지 않는 성장세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최근 출연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에서 선보인 신곡 ‘멋(The Real)’이 6월 둘째 주 차트 6위를, 일본 현지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 엔딩 테마로 확정된 일본 첫 싱글 앨범의 타이틀 ‘드리머즈(Dreamers)’는 선공개에도 불구하고 7월 3주 차트에 등장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렇듯 에이티즈가 2021년 상반기 동안 총 5개의 곡으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 차트를 휩쓴데 대해 포브스는 “2022년이 되기 전, 이 차트에 진입하는 에이티즈의 곡이 더 늘어날 가능성이 높다”라며 에이티즈의 성적에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19일 데뷔 1000일을 맞이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