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릴 넘치는 여름을 만들 컴백 활동에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8월 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LING)`을 발표, 약 11개월 만에 신보 발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LING)`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타이틀곡은 `스릴라이드(THRILL RIDE)`로 확정됐다. 26일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서는 여름을 상징하는 화려한 네온 컬러 아트워크를 바탕으로 타이틀곡 `스릴라이드`의 이름이 첫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선보여 온 더보이즈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올여름 어떤 더보이즈 표 썸머 송이 베일을 벗게 될지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올 상반기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연일 `레전드 퍼포먼스`를 경신하며 대활약을 펼친 더보이즈는 하반기 첫 컴백 활동을 통해 압도적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새 미니앨범 `스릴링`은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