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EMK와 손잡고 뮤지컬 객실 패키지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7-26 11:50  

레스케이프, EMK와 손잡고 뮤지컬 객실 패키지 출시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세련된 문화, 예술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EMK뮤지컬컴퍼니와 업무 협약 MOU를 체결해 ‘마리 앙투아네트’, ‘엑스칼리버’, ‘레베카’, ‘마타하리’ 총 4편의 뮤지컬 예정작과 함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시리즈로 선보일 ‘레스케이프 ? 마리 앙투아네트’ 패키지는 레스케이프의 고급스러운 프렌치 감성의 룸 1박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티켓을 제공해 7월 29일부터 9월 24일까지 즐길 수 있다.

‘마리 앙투아네트’는 주연배우 김소현, 김소향, 민우혁, 이석훈, 이창섭, 도영 등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샤롯데씨어터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 마리 앙투아네트’ 패키지 고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R석 티켓을 제공해 뮤지컬 날짜 및 좌석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패키지 타입은 그랜드 디럭스와 아뜰리에 스위트 타입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그랜드 디럭스 타입은 시크레 또는 아뜰리에 1박과 세이버리 라운지 2인, 발레 파킹 1회가 포함된다. 아뜰리에 스위트 타입은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객실로 섬세한 자수 벽지와 미러 폴딩도어가 특징인 아뜰리에 스위트 1박과 조식 2인, 세이버리 라운지 2인,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객실 내 아틀리에 코롱 욕실 어메니티, 프리미엄 치약 칫솔, 네스프레소 버츄어 머신 캡슐, 다림질 3벌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다.

레스케이프는 오픈 이후 다양한 문화와 미식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와 영포티 등 2040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인, 아트, 음악, 펫 등 직접 큐레이션한 문화 컨텐츠를 함께 경험하고 향유하는 문화 프로그램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선보이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이후로는 프라이빗 또는 비대면 행사로 진행해 MZ세대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송민 레스케이프 총지배인은 “이번 EMK뮤지컬컴퍼니와의 협약을 통해 자신의 취향이 확실한 2040 고객들이 단순히 1박 투숙 이상의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호텔 내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호텔 내 살롱 드 레스케이프 협업 공연 및 호텔 연계 인기 뮤지컬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