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 리뉴얼 오픈…환상적인 미디어 아트 도입

입력 2021-07-26 14:09  




아난티 코브는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를 도입한 ‘워터하우스’를 26일 리뉴얼 오픈한다.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는 천연 온천수로 운영되는 수영장이다. 2017년에 문을 연 워터하우스는 오픈한 지 5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아난티는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워터하우스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실내 수영장에 전시된 미디어 아트다. 코엑스에 상영된 파도(WAVE)의 제작사로 유명한 디지털 디자인 전문 기업 디스트릭트(d’strict)의 작품을 도입했다. 정글을 모티브로 한 워터하우스의 미디어 아트는 화사한 트로피컬 패턴의 열대 우림 배경에 기린, 사자, 코끼리 등 그곳에 사는 동물들로 구현됐다. 워터하우스의 구불구불하면서도 길게 펼쳐진 벽면을 따라 전시돼, 물놀이를 즐기며 마치 정글을 탐험하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미디어 아트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실내 인테리어도 더욱 생기 넘치는 분위기로 변화됐다. 모노톤으로 꾸몄던 실내 공간을 그린, 레드 등 더욱 과감한 컬러를 반영해 새단장했다. 또한, 실내 곳곳에 다양한 식물과 책장을 비치해 싱그럽고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완성했다. 직선 위주로 설계됐던 풀장도 부드러운 곡선 형태가 더해져 유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는 전체 약 2000평 규모로, 실내 공간만 1,400여 평에 이른다. 지하 600m에서 하루 1000톤씩 뿜어져 나오는 100% 천연 온천수로 운영된다. 다양한 실내풀과 건·습식 사우나, 노천탕으로 구성돼 있어 동서양 온천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물놀이를 하며 가볍게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 워치유어스텝도 워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떡볶이, 라면 등 각종 분식을 비롯해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중식 요리, 각종 음료 등을 제공해 물놀이 후 출출한 배를 달래기 좋다.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