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손쉽게 기력 보충할 수 있는 소고기 활용 간편식

입력 2021-07-27 17:45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이번 여름, 더불어 복날 시즌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기력보충, 건강 및 면역력에 대한 관심과 함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집에서도 간단한 준비과정만으로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음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이 길어지는 집콕생활 속에서도 맛과 건강, 편리함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영양만점 호주산 소고기를 활용한 밀키트 및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호주축산공사에 따르면 호주 천혜의 대자연에서 자라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생산되는 호주청정우는 8가지 필수 비타민 및 미네랄, 단백질 등 양질의 영양소를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어 뛰어난 영양학적 특징과 균형을 자랑한다. 그중 피로 해소 및 기력 보충에 효과적이며 건강한 면역체계 유지에도 도움을 주는 철분과 인, 아연, 비타민B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여름철 부족한 기력과 면역력 향상을 위해 섭취를 적극 권장한다. 또한 주요 에너지원 중 하나로 건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단백질 함량도 높다.

ㅇㄴㅁㅇ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갈릭 스테이크 밀키트는 프리미엄 호주산 소고기 등심을 쉐프의 레시피로 조리된 마늘의 향과 맛을 담은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갈릭 특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인 매드포갈릭에서 운영하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매드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갈릭 스테이크는 청정 대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 스테이크에 항산화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마늘을 넣은 제품이다.

한촌설렁탕 HMR 모음 (사진=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을 운영하는 이연에프엔씨는 다양한 국탕류 HMR 제품과 양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탕류 HMR 신제품 5종을 올해 8월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 중 소고기 장터해장국은 국내산 무와 대파를 비롯해 호주청정우를 넣어 맛을 내었다. 설렁탕집 사골곰탕육수는 호주산 사골만을 24시간 우려냈으며, 국이나 죽, 이유식, 전골 등에 활용할 수도 있다. 또한 설렁탕집 양지고기육수는 호주산 소고기 양지를 활용한 육수로, 떡만둣국, 국수 등 여러 요리에 손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되는 제품은 모두 1~2인분 소포장으로 구성되었으며, 내용물 그대로 끓이거나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