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향X정유지X이창섭, 28일 ‘점심어택’ 출연…귀호강 라이브 선사 예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7-28 10:50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향X정유지X이창섭, 28일 ‘점심어택’ 출연…귀호강 라이브 선사 예고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역인 배우 김소향, 정유지, 이창섭이 god 데니안과 손호영을 만난다.

김소향, 정유지, 이창섭은 오는 28일 오후 12시 30분 데니안과 손호영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점심어택`에 출연한다.

김소향은 두 번째 시즌에 이어 세 번째 시즌까지 <마리 앙투아네트>에 주인공 마리 앙투아네트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정유지와 이창섭은 각각 마그리드 아르노와 페르젠 백작 역으로 처음 <마리 앙투아네트> 무대에 올랐다.

세 사람은 이날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작품 이야기와 캐릭터 소개, 비하인드 스토리와 근황 등을 공개하는 한편, `최고의 여자`, `더는 참지 않아`, `멀리서 들려오는 천둥`, `내가 숨 쉴 곳`, `나의 눈물` 등 <마리 앙투아네트>의 대표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점심어택`은 god 데니안과 손호영이 진행하는 라이브쇼로, 김소향, 정유지, 이창섭은 집콕 생활에 지쳐 문화 생활에의 갈증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총 다섯 곡의 귀호강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한 프랑스의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삶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가상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우리가 꿈꾸는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EMK는 2014년 초연 당시 무대, 의상, 안무는 물론 대본과 음악까지도 한국 관객의 정서에 맞게 대대적인 수정을 거쳐 완전히 새로운 한국 프로덕션만의 <마리 앙투아네트>를 탄생시켰다. 작품은 우리에게 익숙한 실존 인물 마리 앙투아네트의 아름답지만 비극적인 인생과 `목걸이 사건`, `바렌 도주 사건`, `단두대 처형` 등 대중에게도 친숙한 역사적 사건을 흥미진진하게 다뤄 몰입감을 더한다.

<마리 앙투아네트>는 김소현과 김소향, 김연지, 정유지, 민우혁, 이석훈, 이창섭(비투비), 도영(NCT), 민영기, 김준현, 박혜미, 윤선용, 문성혁, 한지연, 주아 등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오는 10월 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