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가 새 컴백 콘셉트 포토로 `블랙 시크`의 정석을 선보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의 B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B 버전 콘셉트 포토는 라틴 무드의 A 버전 콘셉트 포토와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웅장한 금빛 문 앞에 선 골든차일드는 세련미 넘치는 블랙 의상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며 독보적인 시크함을 뿜어냈다.
조각상을 배경으로 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골든차일드는 조각보다 더 조각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빨려 들어갈 듯 매혹적인 눈빛과 묘한 카리스마 역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골든차일드는 소년미부터 강렬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른 인디비주얼 포토와 인디비주얼 필름에 이어 A 버전과 B 버전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한 골든차일드는 정규 2집 `게임 체인저`로 돌아온다. `게임 체인저`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글로벌을 뒤흔들겠다는 강렬한 패기가 담긴 `게임 체인저`는 대체불가한 골든차일드만의 완성형 퍼포먼스는 물론, 정규 앨범인 만큼 더욱 다채로운 음악들로 꽉 채워져 `레전드 앨범`이 될 전망이다.
골든차일드의 금빛 귀환을 알릴 `게임 체인저`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