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미니 4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썸머 하이틴' 예고

입력 2021-07-29 11:00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미니 4집 앨범 미리듣기 영상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8일 오후 6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약 2분 가랑의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를 포함해 미니 4집에 수록된 총 5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미리듣기 형태로 공개돼 위클리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영상 속에는 신곡들과 함께 몽환적인 보랏빛 배경 속 순백의 드레스로 환상 비주얼을 선사한 위클리의 미니 4집 티저 이미지 촬영 현장이 함께 담겨 눈과 귀를 두루 만족시켰다.

베일을 벗은 위클리의 신곡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아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Holiday Party`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그린 가사와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 위클리만의 생기 넘치는 긍정 에너지가 합쳐진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이밖에도 여행을 준비하는 마음을 담은 `Weekend`,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노래한 `Check It Out`, 여름밤 감성에 젖은 `La Luna`, 여름비의 기억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를 장식하는 `Memories Of Summer Rain`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 속 다섯 트랙은 여름 휴가의 여정을 그대로 담아낸 듯 유기적으로 이어져 듣는 즐거움을 더했으며, 모든 트랙에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음원-MV 조회수 모두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해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와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 등에서 선전해 화제를 모았으며, 미국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와 타임지(TIME)에 언급되며 집중 조명을 받았다. 이러한 압도적 상승세에 힘 입어 위클리는 오는 8월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로 `글로벌 루키`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8월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