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일상 대화를 가사로…고객 참여 마케팅 불 붙인 KT

고영욱 기자

입력 2021-07-30 15: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T가 고객과의 소통으로 가사를 만든 ‘Y 브랜드 송’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
`와이(Y)`는 KT의 20대 전용 브랜드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이번 곡 작업엔 비비와 타이거JK가 참여했다.
곡의 이름은 ‘와이 와이(WHY Y)’다. 가사에는 비비가 인스타그램에서 팬들과 MZ세대들의 일상에 대해 나눈 이야기들을 담았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전무)는 “앞으로도 MZ세대들이 참여하고 그들의 재능을 빛나게 해 줄 수 있는 마케팅을 계속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