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씨엠에스에듀가 출시한 `WHY-G` 과정이 주목받고 있다.
WHY-G는 CMS 영재관의 교과 수업과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융합 사고 프로그램 `WHY`를 동시에 학습하는 커리큘럼이다. 대치, 목동, 중계, 분당, 평촌 등 서울·수도권 15개 지역의 CMS 영재관과 영재교육센터가 결합해 운영하며 현재 9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이 진행 중이다.
WHY-G는 1년 과정을 수료시 CMS 영재관으로 자동승급한다. CMS 융합 사고 프로그램 `WHY`에서 교과와 연계한 사고력 주제를 1년 과정으로 압축해 마지막 단계까지 학습가능하며, CMS 영재관의 교과수업을 병행하면서 내신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수강생(초5)은 "교과 수학 학습 비중이 늘었지만, CMS 사고력 수학을 이어가고 싶었다. 6월부터 WHY-G 프로그램으로 교과와 사고력을 동시에 학습하면서 재미와 자신감을 동시에 얻었다"고 전했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CMS의 차별화된 사고력 교육 콘텐츠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WHY-G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사고력 교육은 새로운 문제에 도전하는 힘을 갖게 하고, 창의적 문제 해결력, 논리력을 키운다. 이 능력이 CMS의 교과 학습 콘텐츠와 만나면 학업 성취도 향상에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WHY-G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 문의는 15개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씨엠에스에듀는 9월 가을학기부터 CMS 강일영재교육센터와 산본영재교육센터에서 WHY-G를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WHY-G는 서울·수도권 17개 지역에서 개강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