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3’ 출신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의 멤버 겸 배우 김성식이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람엔터는 “김성식은 연기와 노래를 토대로 브라운관과 공연장, 무대를 오가며 다채로운 경험을 쌓았고, 그 안에서 빛나는 가능성과 무엇보다 작품에 대한 열정과 꾸준한 성실함이 돋보이는 배우”라며 “분야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활동과 무한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성식은 2020년 JTBC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3’에 출연해 그룹 레떼아모르로 최종 3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레베카’, ‘닥터 지바고’ 등 다양한 작품의 앙상블 활동과 OCN 토일드라마 ‘루갈’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온 김성식은 ‘팬텀싱어3’에서 회를 거듭할 수록 발전하는 실력을 통해 ‘성장의 아이콘’으로 주목받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레떼아모르 단독콘서트 ‘You are my everything’ 전국 투어와 함께 첫 미니앨범 위시(Wish)를 발매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첫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김성식은 부드럽고 청량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