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의 막내 도운이 EBS 인기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해 톡톡 튀는 존재감을 빛냈다.
지난 2일 정오 EBS ‘최고의 요리비결’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속에서 도운은 명현지 한식 전문 셰프와 함께 SNS 인기 메뉴인 `우유 달걀 카레` 만들기에 도전해 요리를 향한 열정을 뽐내며 활약을 펼쳤다.
도운은 명현지 셰프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며 포인트를 짚어내 요리 초보자들의 빠른 이해를 도왔고, 적재적소에 리액션을 더했다. 카레 우동, 카레 돈가스 등 카레로 활용 가능한 여러 메뉴를 소개해 알찬 정보를 전했다. 또 도운의 어머니표 카레 레시피를 공개하고 소소한 팁을 전수하는가 하면 요리에 재미를 붙일 수 있었던 깨알 경험담을 들려주며 한층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최고의 요리비결’은 요리의 대가가 출연해 기본 음식의 제조 비법을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EBS1의 대표 TV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유튜브 채널로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도운의 요리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 공식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는 오는 4일, 9일, 11일 정오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
한편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3인으로 구성된 DAY6의 첫 유닛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는 지난 7월 5일 발매한 미니 2집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통해 받은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들은 오는 8월 8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의 비욘드 라이브 채널에서 유료 생중계되는 첫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DAY6 (Even of Day) : Right Through Me`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